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중국 - 망시

[중국 여행] 운남성/ 더훙 망시(芒市) / Mangshi / 버블티 맛집 / Good Me (+ 메뉴/ 가격) 후기

by PAKK 2020. 8. 4.
반응형

 

 

망시  도착했을 때 느낌은

뭔가 습하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시내 쪽으로 가니까

뭔가 우리나라 '군'정도 되는 지역의

느낌이 났어요

 

지인 분 집에 시내에서

한 30분? 정도 떨어진 곳인데 

기본적으로

오토바이가 정말 많고 공장이 있어서 그런지

먼지도 많고 공기도 안좋았던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왠지 모르겠는데 정말

도로가 너무 시끄러워서

그때 귀가 정말 아팠던,,

 

 

 

그리고 저희는

시내로 나갔어요

 

버블티 가게가 간간이 있더라구요!

예상외로 엄청 많지는 않아서 신기했어요

캘거리는 중국/일본/베트남 식당가면

무조건 버블티가 있으니까 버블티 엄청 많을 줄..

 

저희가 발견한 곳은

Good Me 라는 버블티 가게에요!

 

이게 위치가 구글맵도 없고..

막상 가면 구글맵을 사용하긴 했는데

지금 여기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망시 시내가 돌아다니다 보면 

KFC있고 

상가가 몰려 있는 부근이 있어요

그  부근에 푸드코트마냥 테이크아웃 매장들이

줄줄이 있는 곳이 있거든요

바로 앞에는 광장 같은게 있고

 

 

저희가 줄 섰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갑자기 훅 많아지더라구요

 

저는 시즌 메뉴로 딸기맛 주문했어요!

지인은 메뉴판 그림에 휘핑 크림 올려진 첫번째 주문했어요!

물론 주문은 지인이 대신 해쥼...

저는 쎄쎼만 했다는ㅋㅋㅋㅋ

무신경한듯 하면서도 직원들이 은근 친절해요

 

 

주문하면 영수증에 번호표 있는데

번호 불러주면 받아가면 돼요!

 

맛은 괜찮았어요!

딸기는 상큼하고 뭔가

인공적인 느낌이 안들어서 좋았구요

 

지인이 시킨건

약간 커피맛? 같은 느낌인데

크리미하더라구요!

 

크기도 엄청 컸어요!

둘 다 꽤 만족했어요

가격도 2-3천원 밖에 안해서

정말 물가가 싸다고 느꼈습니다!

 

중국은 앞으로 가실 분들이 많지는 않을거라 생각하지만

혹시나 나중에 상황이 좋아져서 

가시게 된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