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일본 - 간사이

[오사카여행] 도톤보리 쿠시카츠 다루마 본점 후기/ 메뉴 / 위치

by PAKK 2024. 4. 4.
반응형

쿠시카츠는 오사카에서 관광객들에게 꽤 유명하다.

옛날에 난바시티에 있는 셀프로 쿠시카츠를 만들어 먹는 뷔페?같은 곳에 간 적이 있는데,

그 유명한 다루마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오랜만에 오사카에 온 김에 일본 친구랑 같이 갔다!

 

일본 친구도 대학생 때 와보고 오랜만이란다

보통은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거 같기도하고...

근데 내 주변에 앉은 사람은 다 현지인이었다.

헤어지려는 커플이 바로 옆에 앉아서 여자분 울고...

테이블 간격이 좀 가까워서 너무 어색했음;ㅋㅋ

 

다루마는 여러 지점이 있는데, 

이왕이면 본점에 가면 좋을 거 같아서 본점에 갔다!

평점도 본점이 좀 그나마 높은 편이었다

 

위치

1 Chome-5-24 Namba, Chuo Ward, Osaka, 542-0076, Japan

 

영업시간

월-일 11:30 - 22:30

 

영업시간은 달라질 수도 있으니 구글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거 같다!

 

메뉴

https://www.kushikatu-daruma.com/tenpo_nanba_honten.html

 

串かつ「くしかつ」新世界~道頓堀:だるま

 

www.kushikatu-daruma.com

 

 

주문은 QR코드로 주문했는데,

스태프한테 주문해도 되는거 같다. 

 

하이볼

 

쿠시카츠

 

 

가격표는 기억이 안나는데 거의 300엔 이하인거 같고

하이볼이랑 진저에일 그리고 밑에 쿠시카츠들에 추가로 쿠시카츠 4개정도 더 시키고 총 4000엔 정도 나왔다!

 

엄청 맛있었음!

제일 맛있었던게 

鶏むね柚子胡

토리무네유즈코쇼

닭가슴살 유자 후추? 인데 상큼하면서 후추 맛도 나면서 너무 맛있음!!

추가 시켰다ㅋㅋㅋ

새우는 말할 것도 없고!

호박도 맛있었다!

 

하이볼은 내가 술을 별로 안 좋아해서 생각한 것보다 달지 않은 그냥 술맛이라 별루ㅋㅋㅋㅋ

 

꼬치는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그리고 시간제한이 있었던거 같다.

1시간 반이었던거 같음!

아마 좌석은 별로 없고 관광객은 많으니까

빠른 회전을 위한 정책인거 같다.

 

1시간 반동안 잠깐 마시고 싶은 사람들이 가면 좋을거 같다.

후딱 먹고 도톤보리에서 강바람 쐬면 좋을듯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