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일본 - 북큐슈

[후쿠오카 여행] 신신라멘 짬뽕 후기/ 메뉴/ 가격/ 웨이팅

by PAKK 2024. 3. 26.
반응형

일본 내에서도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후쿠오카에서 라멘 맛집을 고르기는 정말로  어려웠는데,

오사카 친구들이 후쿠오카에서 맛있는 라멘 맛집으로 신신라멘을 추천해줬다.

 

신신라멘은 후쿠오카에 있는 몇몇 프랜차이즈가 있는데,

우리는 마침 하카타역에 있었기 때문에 하카타역에 있는 신신라멘으로 갔다!

 

영업시간은 

주중 11:00 ~ 23:00

주말 10:00 ~ 23:00 

라스트콜은 10시반 까지 인 거같다.

달라질 수도 있으니 구글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면 좋을거 같다.

 

하카타역 안에서 구글맵 키고 쫓아가다보면 신신라멘 표지판이 보이고 그걸따라 한층 올라가면 나온다.

 

6시쯤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고 한 20분정도 기다리니까 들어갈 수 있었다.

워낙 쉴틈없이 바쁘다보니 알바생들은 우리가 흔히 한국에서 보는 영혼을 빼앗긴 모습들을 하고있었다.

 

메뉴는 꽤 많았는데 우리는 매운게 끌려서 짬뽕 메뉴중에 제일 빨간거를 주문했다 + 볶음밥도!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www.hakata-shinshin.com/menu_deitos02

 

【博多デイトス店】博多ちゃんぽん

詳しくは投稿をご覧ください。

www.hakata-shinshin.com

 

게키카라짬뽕이랑 기본야키메시(볶음밥) 주문했다!

신신라멘 게키카라짬뽕

 

 

 

맛은 감격스러웠음ㅠㅠ

매운맛도 한국인들이 딱 좋아하는 정도로 칼칼했고 양도 엄청 많았다!

볶음밥은 중국집 볶음밥처럼 풍미가 있고 맛있었다!

안왔으면 큰일날 뻔 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

벽면에 유명인들 싸인들도 많았는데 다들 대부분 몇년 전 것들이지만 그래도 유명하긴 한가보다.

다음에 오면 또 한번 꼭 오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