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한관종 핀홀법 시술 후기 / 비용

by PAKK 2024. 2. 23.
반응형

 

약 3년 전에 아그네스 시술을 하고 나서

한동안 캐나다에 가 있으면서 내 한관종은 다시 자라나기 시작했다.

이번에는 안 나던 곳까지 새로운 자식들이 나오기 시작...

 

이번에 한국에 들어가면서

다시 하번 이 놈들을 눌러줘야겠다싶어서 한관종 카페를 뒤져가며 

아그네스, 핀홀, Co2 중에 뭐가 좋을지 찾아보기 시작했다.

 

아그네스는 다른 시술보다는 흉터가 덜 남지만 여러번 해야한다는 등 뭐 시술마다 각각의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

내가 볼땐 그냥 다 똑같은 시술같다...

아그네스는 더 비쌀뿐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아그네스 1차 후 초반에 붉은기랑 오돌토돌한거 살짝 가라앉았을 때 빼고는 딱히 크게 효과를 본 게 없는거 같다. 

시간이 지나니까 다시 돌아왔다.

 

한관종에 시달리는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대부분 어떤 시술을 해도 완치는 없는거 같았고 그냥 심하다 싶을 때 더 심해지는걸 막기위해 하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나도 그럴거면 그냥 가격도 더 저렴한 핀홀법으로 하는게 낫겠다 싶었다.

 

병원은 알아보다가 대구에 치약이름하고 비슷한 병원에 방문.

선생님은 아주 친절하시고 잘 설명해주신다.

갯수는 너무 심하게 많지 않으면 한꺼번에 10만원내외에서 해주신다.

 

마취크림을 발랐는데 

고통은 상당했다^^

진짜 아파서 눈물이 나왔다

개인적으로 아그네스보다 더 아팠던거 같다

 

붉은기는 꽤 오래 갔다.

한달이상 간 거 같다. 약 4개월정도 지난 지금은 붉은기나 흉터는 크게 없다. 약간 살짝 갈색으로 색소침착된거 같은 부분이 한군데 있긴 한데 이건 내가 자외선 차단을 잘 못한 탓인거 같다.

물론 완치는 아니지만 몇개는 아예 없어졌다. 아직도 큰 한관종들은 남아있다. 

이정도면 나름 만족한다. 나중에 또 심해지면 다시 눌러주러 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