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피자에땅 메뉴 추천/ 달달한 피자/ 달피자

by PAKK 2021. 8. 11.
반응형

피자에땅은 먹어본 적이 없었지만

배달앱에 피자에땅 쿠폰이 있길래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음!

 

달피자는 옛날부터 유명했던걸로 기억해서

오랫동안 살아남은 달피자로 주문!

 

야식으로 먹는거라 두툼한건 부담스러울거 같아서

도우는 일부러 얇은 씬으로 주문했어요

 

 

전체적인 모습은 고르곤졸라를 연상시키는 비쥬얼!

도우가 얇아서그런지 크런치한 식감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꿀?이 발라져 있는건지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위에는 파인애플, 새우 토핑이 있고

전체적으로 크리미한 느낌의 토핑이었어요

새우를 동그랗게 감싸고 있는 크림 토핑이 있는데

짭짤하면서 고소하고 풍미가 깊은 맛,,,

단짠의 조화가 대단한 피자에요ㅠㅠ

파인애플 때문인지 생각외로 그렇게 느끼하지 않음!

이제 이 피자는 엄마와 저의 인생피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뒤에 또 시켜먹었음ㅋㅋㅋ

달피자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