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함안 여행] 함안 냉면 맛집/ 아라가야 냉면

by PAKK 2021. 8. 6.
반응형

악양둑방길 꽃구경갔다가

미친 더위에 

시원한게 땡겨서

냉면을 먹기로 했어요

 

주변 냉면집을 검색해보니

엄청 가까운  곳이 없었던걸로 기억하고

그나마 가까이 있던 곳들은

평점이 별로여서

조금 멀지만 둑방길에서 차로 2-30분거리인

칠원 아라가야 냉면에 갔어요

다른 분점들도 있던거 같은데

칠원에 본점인가봐요

평점도 제일 높았어요

 

 

가게앞 작은 주차 공간에 자리가 나서 주차했어요

칠원에서는 소문난 맛집인지

사람이 되게 많았어요

방에 좌식 테이블 있고

홀에는 다 입식 테이블이었어요

 

 

물냉면

 

비빔냉면

 

사진으로는 실제 크기가 표현이 잘 안되는데

육수 담기 저 그릇이 일반 밥그릇 크기이고

냉면 그릇이 조금 과장해서 세숫대야만함ㅋㅋㅋㅋ

 

우리 할머니가 음식 평가에 조금 박하신데

더운 것도 한 몫했지만

지금까지 먹은 냉면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하셨어요!

저도 제일까지는 아니지만,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