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베트남 -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 떠이호 맛집 / 영국 수제 버거 / Republic(리퍼블릭) 후기 (+ 위치)

by PAKK 2020. 8. 14.
반응형

하노이 중심 관광지(호안끼엠호 쪽)의

북쪽 떠이호가 있습니다

이 동네는 외국인들이 많고 유학생들도 많다고해요

찾아보니 한국분들도 이 쪽 부동산거래를 많이 하시는거 같았어요

 

외국인 분(베트남 외)들이 많아서 그런지

우리나라 이태원처럼 외국분들이 하시는

가게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 중 하나가 리퍼블릭!

영국 수제버거라고 하더라구요

호수 옆에 있는데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가장 좋았던건 

동네 참 조용하다는 점...

하노이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호안끼엠호쪽 메인 관광지는

개미떼 같은 오토바이들 때문에 

진짜 시끄럽잖아요 끊임없는 빵빵빵빵!!

저는 귀가 아파서 거기 있는동안 

거리 걸을 때 고통스러웠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인도에 세워둔 오토바이들 때문에도 거리도 좁고

그래서 살짝 인도 밖으로 나와서 걸으면 또 

무대포로 달려오는 오토바이들 때문에 무섭고ㅠㅠ

 

이 동네는 거기에 비해 정말 조용했어요

그래서 산책하기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이 곳에 숙소를 잡을 거에요..

 

저희는 그랩으로 택시 불러서 

쉽게 왔습니다

 

위치

12, Tây Hồ, Hà Nội 10000 베트남

 

운영시간

월 - 금  10:00 ~ 00:00

주말  8:00 ~ 00:00

 

1층에는 바가 있어요

저희는 야외 테라스로 가고 싶어서 2층으로 갔습니다

 

 

hanoi republic
The G mac

메뉴는 못 찍었는데

맥주, 와인도 있고 

버거, 립 등등 음식들도 있어요!

 

G mac 유명하길래 G mac이랑 진저에일(음료) 주문했어요!

감자튀김 종류선택 할 수 있길래 저는

웨지감자로하고 친구는 칩스로 주문했습니다

 

G mac은 250,000동 정도 했어요

베트남은 베트남 음식이 아니면 

서울 물가랑 비슷한거 같아요

 

맛은 명성대로 너무 맜있는것,,,

패티 육즙을 가득해서 더 맛있었고

재료 자체가 신선한 느낌?

감자 튀김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는 한 입 먹고 캐나다가 느껴진다며 감동을 하곸ㅋㅋㅋㅋ

(여기서 왜 캐나다가 느껴져...)

저희가 이때 2주 넘게 베트남 음식만 먹다보니

베트남 음식만 봐도 입맛이 떨어질 때였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졌는데 맛있음을 넘어서 정말 감동이었어요!ㅋㅋ

양도 꽤 많아서 다 못 먹으니까

친구가 다 먹어버렸음ㅋㅋㅋㅋ

 

다 먹고 나오니

배가 너무 불러서 좀 걸어야겠다하고 

바로 앞에 호수 따라서 걸으니까 

산책도 되고 조용하고 너무 좋았어요!

 

걷다보면 주변에 절? 템플 같은 곳도 나오거든요

구경할 곳도 많고 이쁜 카페들도 많으니까

하루 잡고 즐겨도 좋을거 같아요!

 

여기도 다음에 베트남 다시 가게 되면

꼭 다시 갈거에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