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베트남 -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 여행 / 호안끼엠 호 칵테일바 추천/ 하노이 펍 / Polite & Co (폴라이트 앤 코) 솔직 후기 (+ 위치 )

by PAKK 2020. 8. 11.
반응형

 

원래 이날은 지인들하고 클럽을 가려고 했어요

하지만 지인들 맘이 바껴서

피자 포피스에서 피자를 먹고 

어디 술 한잔 마시러 가자 해서 

열심히 찾고 있는데

피자 포피스 바로 옆쪽에 뭔가 핫해보이는 펍이 있었어요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인테리어며 분위기, 직원들도 컨셉이 있는듯한 느낌

 

위치

5b Ngõ Bảo Khánh,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111000 베트남

 

영업시간

일 - 목 16:00 ~ 00:00

금 - 토 16:00  ~ 2:00

 

전 무조건 평점을 먼저 확인합니다

평점도 4점대!

지인들도 오케이 해서 들어갔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직원분이 겨우 자리 만들어주셔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하노이 폴라이트 앤 코

펍 내부는 가게 이름과 어울리게 

신사 컨셉으로 꾸며놨더라구요

천장에 달린 모자들 너무 귀여운것...

저 벽돌이나 사진들도 너무 찰떡같이 꾸며놨어요 

 

직원분들도 다 유니폼을 입고 계셔서

자유로운 바의 느낌 보다 

가게 이름 처럼

규율이 있고 젠틀한 사람들만 모아뒀을거 같은 

느낌으로 해놨더라구요

마케팅에 있어서 컨셉이 중요하단걸 보여줍니다

하지만 음악은 베트남분들이 좋아는

비트였어요ㅋㅋㅋㅋㅋ

뭔가 살짝 클럽 비트?

베트남 분들이 EDM을 그렇게 좋아하신다고..

 

총 4잔 시켰는데

1잔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그게 블루 어쩌고 하는 파란색 칵테일이었는데

(왠지 하와이안 블루였던거 같아요)

맛있었어요!

 

 

 

이 당시 블로그 정신이 없어서

메뉴랑 칵테일 이름을 기록을 안했네요ㅠㅠ

 

저는 술을 잘 못해서

첫번째 사진의 스트로베리 사이더를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전히 술이기 때문에 조금 취기가 올라오긴 했지만

술 잘 못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맛이에요 추천!

 

세번째 사진은 망고 요거트인가, 파인애플인가,, 과일맛이었어요

술은 아닌 음료였는데

저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술 못드시는 분들 추천!

 

두번째 사진디퓨저같이 생긴 칵테일

정말 맛이 별로..ㅋㅋㅋㅋㅋ

주문한 지인 빼고는 다들 

고개를 살짝 도리도리ㅋㅋㅋㅋ

저한테는 술 맛이 강했어요

 

마지막 사진은 

맛이 잘 기억은 안나지만

정확하게 기억나는건

무난하게 괜찮았던 칵테일 입니다!

나쁘지 않았던 칵테일!

 

가격대는 1 잔당 만원내였던거 같아요

한국 칵테일바보다 저렴했어요!

 

호안끼엠호 바로 근처라서

호안끼엠호 한바퀴 돌아도 좋을거 같아요!

저녁에는 라이트업해서 이쁘더라구요

 

피자 포피스 갔다가 아쉬우면 폴라이트 앤 코 그리고 취기를 좀 가라앉히고 싶다면 호안끼엠호 산책!

의식의 흐름마냥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는 위치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