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베트남 -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 여행/ 네일샵 후기/ Nail Kitchen (네일 키친) 2호점 후기 (+ 위치 / 가격 / 예약)

by PAKK 2020. 8. 11.
반응형

 

평소 네일을 안 하는데

베트남에서 할 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네일이 저렴하다길래 해보기로 했어요!

 

베트남은 네일로 유명해서 그런지

하노이에도 네일샵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중에서도 평점이랑 후기가 괜찮았던

네일 키친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네일 키친은 지점이 3개나 있더라고요

저희는 2호점이 동선상 제일 가깝기도 했고

평점도 괜찮아서 2호점으로 갔습니다

(평점 집착)

 

위치

37 Đường Thành, Ca Đông, Hoàn Kiếm, Hà Ni 111000 베트남

 

영업시간

9:30 ~ 19:30

 

 

올드 쿼터 쪽에 있는 살짝 허름한 건물의 2층인가에 있는데

 건물에 표지판이 있어서 따라가시면 나와요!

 

매장 규모는 되게 작았어요!

신발 벗고 들어갔어요

손님 한 5-6명 있으니까 꽉 차는 느낌ㅋㅋㅋㅋ

 

지인이랑 같이 갔는데

지인은 남자라서 손톱 케어만 하고

저는 미리 봐 둔 시안을 가져가서 보여줬어요

 

그럼 견적을 내주고

얼마인지 알려줍니다

 

 

 

 

따라와서

세상 처음 경험하는 네일 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데 1시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손톱을 조금 더 길렀으면 더 이뻤을 거 같아요!

하지만 귀여워서 만족ㅋㅋㅋㅋ

 

저 네일은 거의 한 달 넘게 지속이 됐었는데

큐빅? 은 자꾸 부딪히다 보니 일주일 정도 뒤에 빠지더라구요

가기 전에 프렌치 네일 하고 가려고 했지만

상황이 안돼서 fail...

 

가격이 너무 쌌어요

지인 네일 케어 + 본인 디자인 네일

해서 총 5만원도 안 하는 가격이었어요

 

한국에서는 받아본 적 없지만

친구 말로는 

페디큐어 한번 했는데 7만 얼마 나왔다고...

 

베트남 가시면 꼭...

네일을 여행 코스에 넣으세요..!!

저렴한 가격에 기분 전환해서 좋아요

 

남자분들은 베트남 오셔서 이발을 하셔도 좋은 게

지인 미용하러 갔는데 5000원도 안 하는 가격..!!!

 

다음번에는

최소 네일을 2번은 하고 올 거예요!

ㅋㅋㅋㅋ

 

+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더라고요

https://www.picktime.com/nailkitchen

 

Book an Appointment with NAIL KITCHEN HANOI - Beauty and Wellness/Nail Salon

Our seamless booking system lets you make bookings easily from anywhere in this world. Make a booking with NAIL KITCHEN HANOI

www.picktime.com

+가격

https://nailkitchen.vn/services-34257

 

Services

NAIL SERVICE PRICE LISTCND is the best brand for Nails polish and nail care come from USA, no damagi

nailkitchen.v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