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벤쿠버 and 빅토리아 아일랜드

[캐나다] 밴쿠버 카페/ 디저트 맛집 / 메트로 타운 디저트 / Mr. Mustache Tea & Dessert 후기

by PAKK 2020. 8. 2.
반응형

 

 

밴쿠버 쇼핑하면

메트로폴리스 많이들 

가시잖아요~

 

저희도 마지막날 코스로

메트로 폴리스를 갔어요!

 

정말 크긴 크더라구요

솔직히 그닥 쇼핑할게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캘거리는 세금도 더 쌌기 때문에

왠만한건 캘거리가 더 쌀거 같았단 말이죠,,

 

근데 쇼핑몰 자체가 크다보니까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레 카페를 찾게 됐는데

쇼핑몰 내에 있는 카페들은 뭔가 내키지가 않아서

쇼핑몰 밖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다가 

Mr. Mustache Tea & Dessert 

를 가게됐습니다!

 

위치

110-6125 Sussex Ave, Burnaby, BC V5H 4G1 캐나다

 

영업시간

12:00 ~ 19:00

 

 

 

 

내부가 되게 감각적으로

이쁘게 잘 꾸며져있었어요!

 

음료는 주로 버블티가 많았고

귀엽고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도 많았어요!

 

 

저는 망고 그린티 버블티

벌 모양의 치즈케이크

그리고 저건 쿠키슈같은 느낌은 케이크??

시켰어요!

 

저 외에도 다른 케이크 들도 더 있는데

진짜 다 먹어보고 싶게 생겼다눈..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저 벌 모양 치즈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겉에 노란건 망고인지 뭔지

살짝 상큼한 맛이 있더라구요

 

쇼핑하느라 지친 나한테

보상하는 기분,,

 

메트로 폴리스에서 쇼핑하시다가

당이 필요하시면 가보세요!!

분위기도 좋아서 편안하게 쉬실 수 있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