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강릉 맛집] 초당 마을 맛집/ 짬뽕 순두부 / 김우정 초당 짬뽕 순두부 후기 (+ 메뉴/ 가격 / 위치 )

by PAKK 2020. 7. 28.
반응형

 

강릉 여행 이튿날

강릉 오면 

초당 순두부를 먹어봐야 한디기에

초당 마을로 갔어요!

 

딱히 식당을 정해놓은건 아닌데

동화가든이 유명하다고 해서

동화 가든으로 갔는데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가게 마당을 둘러 싸서

줄을 섰더라구요

옆에  동화카페가 있어서

카페 사람들과 섞이니 더 많아 보였어요

 

저희는 

짐도 많아서

차마 기다릴 수가 없을거 같아서

다른 짬뽕 순두부 집을 찾았어요

초당 순두부 마을 입구 쪽에 있는

김우정 초당 짬뽕 순두부

가 괜찮아 보여서 갔습니다!

 

위치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114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매일 07:00 - 20:00

 

김우정 순두부도 꽤 유명한지

줄을 서 계시더라구요

동화 가든보다는 그나마 짧았기에

여기서라도 먹기로 하고

줄을 섰습니다

 

한 20여분? 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자리 안내 받기 전에 주문을 미리 받아요!

 

메뉴 수가 4가지 정도 되고

주문하는게 대부분 비슷하다 보니

자리에 앉으면 음식이 10분 내로는 나오는거 같아요!

회전이 빨라서 이런 유명한 식당에

적합한 시스템인거 같아요!

 

 

 

저희는 오리지날로

짬뽕 순두부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8000원

 

 

 

 

 

 

기본적으로 홍합, 오징어, 버섯, 순두부가 들어가요!

오징어가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해물 짬뽕 순두부도 있는데

그거는 다른 해물들이 더 들어가는거 같아요

 

맛은 자극적이면서 찐한 맛이었어요!

우리가 아는 짬뽕맛?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겉에 후추가 뿌려져 있어서

후추맛도 강하고 얼큰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구들도 다 잘 먹었는데

짜다고 한 친구들도 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몇몇 친구들은 남기기도 했어요ㅋㅋㅋ

 

후회하지는 않는 맛이었습니다!

 

옆에 순두부 젤라또 파는 작은 가게가 있는데

짬뽕 순두부 먹고 거기서 젤라또까지

먹으면 딱 좋을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차 시간 때문에 

차마 먹지는 못했지만

순두부 젤라또 꼭 도전하고 싶네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