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강릉 맛집] 강릉, 주문진 맛집 / 국물집 후기/ 얼큰한 국물 갈비

by PAKK 2020. 7. 28.
반응형

 

 

이번 휴가철에는

강릉에 갔어요!

 

하필이면 장마철이라

비가 조금 내리고 있어서

살짝 따뜻한게 먹고 싶더라구요

 

숙소도 주문진쪽이고

친구가 마침 

국물집 국물갈비 사진을 보여줬는데

침샘 자극하는 비쥬얼에

만장일치로 가게됐습니다!

 

위치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116-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수요일 휴무

 

 

 

이거는 돌솥밥을 만드는 기계(?) 인데

탕 종류 드시는 분들은

이 밥이 같이 나가더라구요

 

 

메뉴 몇개는 최소 주문 수가 정해져 있더라구요

탕류는 1인 1메뉴

전골류는 2인 이상

 

저희는 국물갈비를 4명이거 3인분 시키고

밥이랑 볶음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버섯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데

저 위에 나오는 버섯들이 들어가 있어요!

맛도 좋은데 건강하기까지 하니까

메뉴 초이스 좋았다는 뿌듯함에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ㅋ

 

 

일단 버섯 숨이 죽으면

버섯을 먼저 먹고 

국물이 쫄고 나면

맨 나중에 고기를 먹으시면 돼요!

 

 

갈비도 야들야들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치즈 볶음밥 추가해서 먹었는데

치즈도 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친구들도 다 만족해서 

다들 다음에 부모님 데리고오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서비스도 좋으시고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강릉 가시면 꼭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