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가성비 노트북 쿨러/ 노트북 쿨링 팬 추천 / LETO LCS-A01

by PAKK 2020. 7. 22.
반응형

 

최근에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했는데요

마인크래프트는 그렇게 사양이 큰 게임이  아니라서

실행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을 줄 알았어요..

 

그런데 막상 실행하니

바로 노트북이 너무 뜨거워져서

손가락에 화상을 입을 것 같더라구요🥵

팬은 미친듯이 돌아가서 터질것만 같고..

2019년도 맥북 프로 13인치인데..

성능은 최고 성능은 아니지만 많이 모자르지는 않거든요

 

그래서 가성비 노트북 쿨러를 찾아보다가

LETO LCS-A01

찾았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평도 괜찮더라구요

알루미늄 재질에 대형 듀얼 쿨링팬이 장착됐어요

알루미늄이라 더 쿨링이 효과적일 거 같은 느낌?

 

2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박스에 잘 담겨서 옵니다

상자에 나온느 그림은 s01이란 제품인가봐요

대표그림은 s01 제품을 쓰고 a01이랑 공동으로 쓰는 포장 박스 인가보네요

 

 

이렇게 알루미늄으로 딱!

만지자마자 알루미늄의 시원한 느낌이ㅋㅋㅋ

구멍도 많이 있어서 통풍도 잘 될거 같고

내 열난 노트북을 잘 식혀줄거 같은 느낌

크기는 최대 노트북 17인치 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상단에 저렇게 USB포트가 2개 있고 옆에 동그란 버튼이 

전원 버튼이에요

그래서 추가적으로 다른 기기를 연결할 수도 있어요

 

 

대형 쿨러팬이 두개가 딱

위치해 있습니다!

 

 

6단계 높이 조절 

 

 

 

 

 

 

 

 

 

노트북이 흘러 내려가지 않도록

받쳐 줄 수 있는 접이식 받침대(?)가 있어요

 

 

전원을 키면 이렇게

쿨러팬에서 LED불이 딱 들어옵니다!

 

 

안에 연결 선도 포함되어 있어요!

저렇게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하면서 사용해본 결과

안하는 것 보다는 훨씬 난거 같습니다!

 

확실히 

팬 소음이 줄어들었고

정말 엄청난 그래픽을 필요로 하는 때가

아니면 소음이 거의 안나게 됐구요

(처음에는 마인크래프트 실행하자마자

팬이 돌기 시작했음..;)

화상을 입을 정도로 뜨겁지도 않습니다

확실히 쿨링 효과가 좋았어요

 

조금 아쉬 웠던건

두 쿨링팬 사이는 쿨링 효과가 

조금 미미합니다.

노트북이 미친듯이 돌아갈 때는

다른 부분은 쿨링이 되는데 

그 부분 키보드가 여전히 뜨겁더라구요

 

2만원에 이 효과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꽤 만족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가성비 제품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