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포항 여행] 호미반도 해안 둘레길 2코스/ 주차장/ 소요시간 / 인생샷 명소(+도구해수욕장)

by PAKK 2021. 6. 3.
반응형

해안둘레길 가는 길에

도구해수욕장이 있어서 들렸어요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동해면 일월로81번길 36

주차는 무료

 

 

사진으로 봤을 때 야자수도 있고 해서 

앉아서 구경하고 사진찍으면 좋겠다하고 갔는데,,

바다는 이쁘지만 

야자수는 이미 사람들이 다 차지하고 있었어요ㅠㅠ

차크닉 오셔서 아예 의자 깔고 차지하고 계신거라

우리를 위한 야자수 따윈 없었음,,,

그래서 바다만 보고 갔는데

기대했던 야자수와 사진은 찍을 수 없어서 실망하고 돌아왔습니다ㅠㅠ

 

 

온지 10분도 안돼서 

바로 호미반도 해안둘레길로 고고

 

해안둘레길총 4코스로 되어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가장 많이들 가시는

2코스를 선택했습니다

2코스만해도 왕복 1시간 30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주차는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에 주차(무료)하시고 

출발하시면 됩니다

 

 

 

2코스 출발점

 

주차장에 2코스 입구가 있는데

바로 이렇게 액자같은 풍경이 보여요ㅠㅠ

여기 보자마자 감동했습니다,,😭

여기야말로 명당..

사람도 없어서 더 명당..

포항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장소에요ㅠㅠ

 

따라 내려가다보면

옆에 바다가 보이는데 너무 이쁩니다

 

중간에 정자 같은 곳도 있구요

정자에서 찍은 바다
정자에서 찍은 바다

 

여기는 너무 조용하고 아름다워서 계속 있고 싶었어요

 

다시 걸음을 옮겨서 풀숲 우거진 다리를 건너서 나오는

차도를 따라 마을?로 들어갑니다.

차도가 나와서 조금 당황했는데 코스에 포함되는 길이 맞았어요ㅋㅋㅋ

 

마을로 들어가면 해안길로 들어가는 

또다른 다리가 나와요

 

다리 건너면 정말 파도가 바로 옆에서 밀려온다는,,

 

 

 

가면서 보말같은 골뱅이?도 만져보고

정말 재밌었습니다

 

근데 저희는 그 전에 너무 많은 곳을 들렸다 왔기 때문에

피곤해서 2코스 끝까지는 가지 못했고

반정도 가다가 돌아왔어요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오기로ㅋㅋㅋ

 

상대적으로 조용한데 인생샷 명소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