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포항 여행] 곤륜산 / 바다 풍경/ 인생샷 명소 (최고👍)

by PAKK 2021. 6. 3.
반응형

 

 

포항 갈만한 곳 검색하면

무조건 나오는 곳

곤륜산!

 

사진으로만 봤을 때,

높은 곳에서 넓게 펼쳐진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게

인스타용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실 것 같은 그런 곳이더라구요

사람들 붐빌걸 대비해 

나름 일부러 아침 일찍 10시쯤 갔어요

 

그런데 예상보다 그 시간에도 사람이 적지는 않았음,,

나중에 내려올 때는 그래도 조금이라도 일찍온걸 다행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어요

 

도착해서 입구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무료)

관광명소라 그런지 주차요원분도 계심

사람들 많을 때는 이 주차장도 금방 찬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만차인 경우 근처에 이마트24에 주차하고 오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인데

지금도 하고 있나 뉴스를 찾아보니

패러글라이딩 대회 때 보조금을 부정하게 사용했다는 등의 의혹을 제기되면서

결국 경북도가 시를 상대로 특별감사에 나서 보조금 환수 및 징계 조치를 내렸다고 하네요

이후 곤륜산 활공장은 패러글라이딩이 사실상 중단됐다고 해요.

간혹 일부 동호회 회원이 직접 장비를 들고가서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경우는 있다고 하네요

 

 

주차장 도착해서 

패러글라이딩 활공장까지 올라가려면

대충 20분정도? 걸어 올라가야해요

생각보다 힘듦,,ㅋㅋㅋㅋ

등산을 즐겨하는 우리 엄마는 거뜬히 올라갔지만

저는 좀 힘들었어요;ㅋㅋ

가는 동안 숨차고 목마르고,,,

물 들고 가시는거 추천해요 

 

하지만  활공장에 도착하면 힘든거 다 잊어버릴만큼 경치가 너무 이뻐요 ㅠㅠ

넓은 바다에 바람까지 부니 그야말로 힐링,,

포항시민분들은 운동삼아 오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아요

이런 곳을 매일 아침 운동으로 올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포항 여행 오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