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캘거리

[캐나다] 캘거리 브런치 맛집 추천/ ZCREW Cafe(지크루 카페) 후기 (+ 위치/ 메뉴 / 가격)

by PAKK 2020. 8. 9.
반응형

 

캘거리에서 꽤 유명한

브런치 카페!

알바생분이 한국분이 셨어요

직원분들 중에 한국분들이 몇몇 계신거 같아요!

메뉴 중에 김치가 들어간 퓨전 메뉴도 있는거보면..🤔

 

위치 

401 11 Ave SE, Calgary, AB T2G 0Y5 캐나다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 - 금 8:00 ~ 3:30

토 - 일 8:30 ~ 3:30

 

제가 좋아하는

Rosso 커피 빅토리아 파크 지점이랑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당..!!

(지금 로소는 코로나 때문에 임시휴업중ㅠㅠ)

 

여기 회사원분들이 정말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가게 분위기는 캐쥬얼한데

위치 때문에 그런걸까요

손님들은 되게 지적인 느낌의 분들이

많이 오셨어요

 

메뉴

https://zcrewcafe.com/menus

 

ZCREW CAFE — Menus

 

zcrewcafe.com

 

저는 Monster bao-gerlondon fog를 주문했어요!

마이럽, london fog...

 

london fog

너무 귀엽죠ㅠㅠ

런던 포그는 어딜가도 평타는 치는거 같아요

지크루의 런던 포그도 맛있었어요

 

Monster bao-ger

 

대망의 몬스터 바오거ㅋㅋㅋㅋ

바오중국식 찐빵?같은건데

버거를 바오거로ㅋㅋㅋ

저기 김치 보이시져..

메뉴에 korean fried chicken 어쩌고 저쩌고 하는

메뉴들이 있는거보면 분명 한국분이 운영하시는걸거야...

 

플레이팅 정말 이쁘지 않나요ㅠㅠ

이게 등장할 때 옆 테이블에 여자분들도

WOW!

하면서 시선을 떼지 못하셨어요ㅋㅋㅋㅋ

 

일단 바오거는 안 맛있을 수가 없는 조합이잖아요?

정말 맛있어요!

근데 저 옆에 sweet potato donuts는 

그냥 튀김맛? 딱히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습니다

 

친구는 프렌치 토스트 시켰는데

보이시죠,,

비쥬얼,,

전체적으로 맛도 좋았습니다!

인스타 갬성용 카페에요 여기

 

브런치로 눈을 즐겁게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정말 가볼만한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