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캘거리

[캐나다] 캘거리 카페 추천 리스트 + 브라질리언 왁싱 바 추천 ( 사진을 안 찍은게 한이 돼서 정리함)

by PAKK 2020. 8. 9.
반응형

 

 

 

 

이전에 소개한 맛집들을 제외하고

개인적으로 좋았던 장소들 추천할게요!

 

   카페   

1. Purple perk

 

위치:2212 4 St SW, Calgary, AB T2S 1W9 캐나다

 

제가 정말 정말 좋아했던 카페에요!

좋아하면서 왜 사진을 안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4th street에 있고 five guys랑도 나름 가까워서

햄버거 먹고 카페 갈 때 좋았어요

여기는 뭐랄까 되게 로컬적인 분위기에요

4th street자체가 되게 힙하고 아티스트들의 성지같은 느낌이 있잖아요?

여기도 카페 이름처럼 보라색으로 꾸며져 있어요

베이커리도 다양하고 특히나 케이크들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캐롯 케이크, 치즈 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로컬분들이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처음 온 날부터 너무 맘에 들어서 여기를 아지트로 정했을 정도에요ㅋㅋㅋ

정말 로컬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면 여기로!

+

건너편에 Phil & Sebastian Coffee 도 있는데

여기도 친구가 이쁘다고 자주 갔었어요!

근데 여기는 4-5시쯤 문을 닫아요ㅠㅠ

 

 

 

2. Philosafy Coffee

위치: 632 17 Ave SW, Calgary, AB T2S 0B4 캐나다

 

17 ave 에서 한국인들이 제일 많은 카페라고 할까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많은 카페에요!

매니져분도 한국분이신데 

듣기로는 꽤 실력있는 바리스타여서

여기져기서 스카웃제의가 왔는데

결국 필로소피로 가게 됐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알바생중에 한국인이 있었어요

여기는 분위기도 좋고 퍼플 퍼크에 비해서는

조금 더 모던한 느낌의 카페 였어요

공부하기 괜찮아서 많이 갔었어요

 

3. Rosso

 

로소는 캘거리에 지점이 꽤 많아서

가까우신데 가보세요!

지점마다 인테리어랑 분위기는 달라요

근데 다 되게 심플하고 모던하게 꾸며놨는데

느낌있어요ㅋㅋㅋ

저는 두 지점을 가봤는데

Victoria park 지점이 제일 좋았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임시 휴업이지만..

공간들도 꽤 넓어서 편안했고

직원분들이 정말 활기차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편하고~

여기도 정말 맘에 들었던 카페라서 꼭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4. Kawa Espresso Bar

 

위치:1333 8 St SW, Calgary, AB T2R 1M6 캐나다

 

여기는 친구들하고 자주 갔던 곳이에요!

여기는 외국인 보다 현지인 분들이 많이 오시는데

연령대가 조금 높아요

단골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어떤날은 재즈 공연도 하는데

너무 좋은데 공부하시는 분들은 근처에 앉으시면

소리가 너무 커서 집중이 안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음식도 팔고 있어서 식사도 하실 수 있습니다!

공부를 하기보다는 친구들과 간단하게

수다떨기 좋은 곳!

 

 

5. Good Earth Coffee House

 

위치:615 6 Ave SE, Calgary, AB T2G 0H3 캐나다

 

여기도 지점이 많은데

저는 6 ave 지점을 갔었어요

여기는 한국인 알바생분들이 많으세요

워홀러 사이에서 인기있는 지점같아요

tmi지만 여기서 일하려면 바리스타 경력이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앞, 옆에 씨트레인역이 있어요

제가 갈 때마다 항상 조용한 분위기여서

수다 떨 때 다른 사람들이 들을거 같은 조심스러움이 있었습니다ㅋㅋㅋ

회사들 근처에 있어서 회사원 분들이 많이 오시는거 같더라고요

바깥 분위기는 조용하지 않지만 안이 너무 조용해서

조용하게 커피를 즐기기 좋은 곳 같습니다

 

 

6. Teafunny

 

위치:1323 Centre St N #123, Calgary, AB T2E 2R5 캐나다

 

여기는 north에 있긴한데

버블티 먹으러 진짜 많이 갔어요ㅋㅋ

약간 우리나라 캔모아같은 느낌?

안에 들어가면 좌석들이 있거든요

거기서 아이패드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어린 친구들이 여럿이서 많이 오더라구요

음식들도 꽤 여러개 팔아서

배 고플때도 가기 좋아요!

저는 아보카도 스트로베리 스무디 정말 좋아했습니다..

몇십개를 사먹었는지..

그립다,,

 

7. Higher Ground Cafe

 

위치:1126 Kensington Rd NW, Calgary, AB T2N 3P3 캐나다

 

여기는 켄싱턴에서

제일 인기있는 카페

켄싱턴에 캘거리 스타벅스 1호점?이 있었거든요

근데 그 스타벅스도 철수했습니다..(캘거리 경기의 현실)

그 핫하던 켄싱턴에서 상권들이 다 죽어나갔는데

그 안에서 살아남은 카페에요ㅋㅋㅋ

2호점까지 냈다고 하네요.

항상 사람들이 넘쳐나서 갈 때마다

자리 찾는게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켄싱턴에서는 사람들이 여기로 다 몰려드는거 같아요

여기도 케이크도 꽤 팔아요

높은 통나무집 같은 느낌의 카페인데

안에도 되게 아늑한 분위기

이지만

사람들이 너무 득실득실해서..

저는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인기가 많아요 

한번쯤 가보시는거 추천!

 

+

 

   왁싱바   

 

Sucré Body Sugaring Boutique

 

위치:339 17 Ave SW, Calgary, AB T2S 0A5 캐나다

 

여기서 브라질리언 왁싱 2번 해봤는데

제일 깔끔하게 해줬어요

서비스도 좋고 값을 하는?

전에 Peach waxing bar인가 거기서 했는데

거기는 저렴하지만 뭔가 엄청 깔끔한 느낌은 아니고

살짝 군데 군데 털이 좀 남아있는데

여기는 정말 그냥 깨 - 끗

그리고 마지막에 진정젤도 발라주고

인그로운 헤어 있으면 제거도 해주시고 너무 만족했어요

일단 건물 자체가 깨끗했어요

여기는 팁 25%까지해서 80몇불 줬습니다

정말 추천드리는 왁싱샵!

온라인 예약 미리 하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