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캘거리

[캐나다] 캘거리 맛집/ 밀크쉐이크 / Peters' Drive-In 후기 (+ 메뉴/ 가격 / 위치 )

by PAKK 2020. 7. 29.
반응형

 

캘거리에 

유명한 밀크쉐이크가 있다기에

차 있는 친구와 함께

맛보러 갔습니다!

 

Peters' drive-in

이라는 곳인데

에드먼튼이랑 레드 디어에도 체인점이 있나봐요!

원래는 드라이브 스루랑 워크인 둘 다 가능해요!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드라이브 스루만 가능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드라이브스루랑

워크인 둘다 줄이 꽤 길었어요

NE에 있는데 이정도면 

정말 유명한 곳인거 같아요!

 

위치

219 - 16th Avenue NE

Calgary, AB

T2E 1J9

 

영업시간

10am-Midnight

7 Days/Week*

(Closed on Christmas Day, Boxing Day and New Year’s Day.  

Open until 3pm on Christmas Eve and New Year’s Eve.)

 

크리스마스, 박싱데이, 새해같은 홀리데이를 제외하고는

매일 밤 12시까지 한다고 나와 있어요!

다른 지점은 10시까지 하는데

캘거리만 미드나잇이라 되어있네용..

 

그리고 직원들이 정시에 퇴근을 해야하기 때문에

마감시간 45분전까지만

라인업 할 수 있다네요.

그 이후는 출입구에 라인업 하지말아달라고

되어있어요!

한마디로 마감 45분전까지는 주문하러

들어갈 수 있지만  그 이후는 안됨.

 

 

 

메뉴

 

밀크쉐이크 뿐만 아니라

햄버거랑 여러가지 스낵들도 팔아요!

밀크 쉐이크는 저 플레이버들을 다 여러가지

조합이 가능한가봐요 

조합하면 4500개 정도 되나보네요

밀크 쉐잌

Thr drive-in you can't drive by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드라이브 인ㅋㅋㅋㅋ

 

저희는 밀크쉐이크 주문했는데

저는 Butterscotch 먹었는데

우리가 아는 스카치캔디 맛?이랑 

땅콩 버터맛 비슷하게 났어요!

고소한게 맛있었습니다~

친구는 딸기맛 주문했는데

딸기맛도 우유랑 조합이 괜찮은가봐요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밀크 쉐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생각보다 꽤 맛있어서

가끔씩 생각났어요ㅋㅋㅋ

 

요즘 날씨도 꽤 더워지기 시작할텐데

시원하게 피터스 드라이브 인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