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캘거리

[캐나다] 캘거리 디저트 카페 추천 / 조용한 카페 / TeaBubz

by PAKK 2020. 7. 25.
반응형

 

 

캐나다의 국민 카페하면

팀홀튼이죠

 

저렴한 만큼 

노숙자분들도 많이 오고

친구들과 편안하게 수다 떨기에

너무 무서움..

마약한 사람들이 들어와서

혼자 계속 중얼거리면서

돌아 다닌다거나

계속 쳐다보거나 하는..

 

그래서 친구들하고 

좀 편히 얘기하고 싶을 때는

개인 카페들을 주로 찾아가요

 

Teabubz는 작년 2019년에 생긴

카페인데요

 

차와 디저트 위주로 팔고 있어요!

뭔가 건강한 컨셉의 카페였어요!

 

카페 중앙에는

판매용 티도 전시해놓고 

전체적인 느낌이 편안했어요!

 

테이블은 4-5개 정도 있었어요!

매장 사진은 찍지 않았네요ㅠㅠ

 

 

메뉴

https://teabubz.ca/collections?page=1

 

Collections

TeaBubz

www.teabubz.ca

 

영업시간(코로나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 - 일 12:30 ~ 18:00

 

 

마차라뗴랑 마들렌

 

마차라떼랑 마들렌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디저트 종류들이 많지 않았는데요

지금은 종류들이 훨씬 많아진거 같아요!

디저트들이 다 맛있고 이쁘게 생겼어요ㅠㅠ

 

 

여기는 정말 오가닉이 컨셉인지

정말 쌩 마차 라뗴?

몸에 안좋은 당같은걸 다 빼놨더라구요

정말 단맛이 하나도 안나는 

미친듯이 건강한 맛이었어요

그래도 다행인건 시럽을 따로 넣을 수 있어요!

 

 

마들렌은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초코 소스들을 끝에 디핑해놔서

달달하고 폭신한게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이쁜데 맛있기까지해요ㅠㅠ

 

건강한 티가 끌리거나

케이크,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한번 가보세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