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캘거리

[캐나다] 캘거리 한식 Koryo Korean Barbeque 후기 / 한식 패스트 푸드

by PAKK 2020. 7. 21.
반응형

 

 

캘거리 사시는 분은 

누구나 다 아실

TD square

 

처음 캘거리 가시는 분들은

초반에 꼭 그 쇼핑몰을 가보잖아요

ㅋㅋㅋㅋ

 

저도 그랬습니다

 

4층에 가면 푸드 코드가 있는데

햄버거는 이제 지겹고 한식이 끌려서

Koryo Korean barbeque

를 가봤어요.

(지금은 TD square에서 퇴점했나봐요;)

 

메뉴들이

푸드 트럭에서 뭔가 여러가지 조합을

한 접시에 담아서 주는 느낌의 디쉬 있잖아요

그런 구성인데

 

메뉴 중에 BBQ combo 라고

치킨, 소고기, 갈비  이 중에서 메인을 

하나 고르면

그 다음에 사이드 디쉬를 담아서 줘요.

 

비빔밥도 있고 

샐러드도 있고

햄버거도 있고

약간 퓨전 한식 느낌?

가격은 14달러 정도 했던거 같아요

 

메뉴 참고

https://koryo.ca/menu/

 

foodmenu – KORYO

A steamy bowl of thick, chewy udon noodles served in hot, savoury broth and topped with your choice of BBQ chicken or beef. Beef Udon Soup

koryo.ca

 

비프 콤보

 

저는 비프 콤보로 했습니다.

사이드 디쉬로는 떡볶이랑 김치가 같이 나왔어요!

 

일단 맛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좀 짤 수도 있고 자극적일수도 있는 맛이었어요.

저는 저기다가 핫소스를 뿌려 먹었는데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푸드 코트에 있는 한식이고 퓨전 한식 느낌이라

솔직히 많이 기대는 안했는데

꽤 맛있어서 이후에 혼자서 한번 더 갔습니다ㅋㅋㅋ

 

떡볶이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김치도 다른 일식당에서 파는 김치에 비하면

훨씬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야들야들해서 굳!

하지만 짠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지금 TD square  홈페이지에는 안 보이는거 보니

퇴점을 한 듯하지만

캘거리 내에 다른 지점도 있으니 기회가 되면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