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토론토

[토론토] 크리스티역 수제버거 추천 / Simple Burger

by PAKK 2024. 9. 23.
반응형

 

 

크리스티역에서 학생들이 자주 가는 수제버거집이 있다.

크리스티역 바로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쉬움!

 

주소 

735 Bloor St W, Toronto, ON M5G 1L5

 

영업시간

월 - 금 11am - 1am

 

 

안에 간단한게 테이블 2-3개 정도 있고 

패티오도 있다.

지나가면서 보면 늘 학생들로 붐빈다.

 

가격은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닌데 비싸지도 않다.

 

메뉴

https://www.ubereats.com/ca/store/simple-burger/n-5u8aC1Q8CsE8lqakUaYA?diningMode=PICKUP&utm_campaign=place-action-link&utm_medium=organic&utm_source=google

 

Order Simple Burger Menu Delivery in Toronto | Menu & Prices | Uber Eats

Use your Uber account to order delivery from Simple Burger in Toronto. Browse the menu, view popular items, and track your order.

www.ubereats.com

 

위의 메뉴에 있는 가격은 우버 가격이라

실제 매장에서 사 먹는 가격보다 조금은 비싸게 표시되어 있다.

 

 

 

나는 이지버거랑 프라이 시켰다.

프라이 조금 짜긴 한데 진짜 맛있고 프레시한 느낌이었다.

햄버거는 진짜 맛있었다!

패티도 빵도 다 프레시하고 갓 만든 느낌 가득한 맛이었다

학생들이 왜 자주 찾는지도 알 것 같음!

양 적어보여도 먹어보면 은근 많아서 다 못 먹었다.

친구는 치즈 버거 먹었는데 그것도 너무 맛있다며 극찬함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버거도 도전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