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토론토

[토론토] 찐 인도 카레 맛집 추천/ Banjara Indian Restaurant

by PAKK 2024. 9. 22.
반응형

 

주변에서 여기 유명하다며 들었던 

인도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드디어 기회가 돼서 가게 되었다!

 

Banjara Indian Restaurant 

 

크리스티에서 더퍼런쪽으로 가면 크리스티 공원 옆에 있다!

 

이 레스토랑 바로 옆에 남부 인도 레스토랑이 붙어 있어서 헷갈릴 수도 있는데

banjara 로 가야함!

남부는 음식 스타일이 다르다고 한다. 약간 스트릿 느낌으로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재료들의 요리들이 많다고 하니,

도전정신이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봐도 좋을듯하다..

듣기로는 셰프분이 꽤 유명하신거 같았다.

 

위치

 796 Bloor St W, Toronto, ON M6G 1L7
 

영업시간

월 - 금 11:30 ~ 14:30 

           17:00 ~ 22:30

토-일  12:00 ~ 15:00

           17:00 ~ 22:30

 

 

내부는 꽤 넓었다.

메뉴는 인도 음식 잘 몰라서 

몇번 먹어 본 적있는 일행이 주문했다.

 

메뉴

https://banjarabloor.gpr.globalpaymentsinc.ca/menu?source_id=3

 

Online Ordering by Global | Restaurant

 

banjarabloor.gpr.globalpaymentsinc.ca

 

우리는 가장 무난하고 잘 알려진, 

버터치킨이랑 칠리치킨이랑 치킨 마살라를 주문했다.

라이스 2개랑 갈릭난 2개도 주문했다.

매움의 정도도 조절가능한데 우리는 미디엄으로 했다.

먹어보니 핫으로 했어도 될 듯했다.

아니면 제일 매운걸로,,

사진이 사라졌다 ㅠㅠ 음식 사진만...

근데 정말 맛보장!!! 특히 버터치킨...

 

칠리치킨은 약간 양념치킨 같은 맛이었고, 

치킨 마살라도 나쁘지 않았다. 대체로 다 무난하게 한국인들이 거부감없이 좋아할 만한 맛이었는데

역시 버터 치킨이 크리미하면서 제일 맛있었다.

밥이랑 잘 맞는 느낌

치킨도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너무 맛있었다!!

지방 부분 싫어하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어서 먹기 너무 편했다.

 

혼자 온 사람들은 동그란 급식판같은 곳에 커리, 밥하고 여러개 담아서 주는 메뉴가 있는거 같은데

그거 시켜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았다.

혼자서 밥 먹으러 오는 사람들도 있었음!

 

담에 또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