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갔던 여행/토론토

[토론토] 노스욕 한식당/ 고려삼계탕 KoSam 후기 / 순두부찌개는...

by PAKK 2024. 4. 18.
반응형

노스욕노스욕은 한인타운이라 한국 음식점이 상당히 많은데,

그 중에 셰퍼드역쪽에 유명한 한식당 중 하나가 고삼이다.

 

일본인 친구가 고삼 맛있다고 해서

같이 고삼에서 점심을 먹으러 갔다.

 

위치:4922 Yonge St, North York, ON M2N 5N5

 

영업시간:

월 - 일 11:00 ~ 23:00

 

메뉴

http://kosam.ca/menu.html

 

KoSam | Korean Cuisine

Bringing taste of Korea to you Click on the link below to see the desired menu.

kosam.ca

 

 

점심시간에 사람이 꽤 많았다.

장사가 안되진 않는거 같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꽤 비싼 편.

 

그날 딱히 끌리는게 없어서

무난하게 순두부찌개 주문하고

친구는 육회 주문했다.

 

나는 솔직히 말하면,

맛이 깊지도 않고 딱히 맛있지 않았다

순두부는 북창동 순두부가 제일 맛있는거 같다

 

친구가 육회는 맛있다고 하는데

저번보다 육회 양이 줄었다고 한다

 

이렇게 보면 대체적으로 

평이 안 좋은거 같은데

 

사람들이 꽤 많고 불경기에도 사업을 계속 하시는거보면

그래도 맛있는게 있을 것이다!

내가 선택한 메뉴를 제외하고...

 

아마 삼계탕이 맛있을거 같긴하다 이름이 아무래도 삼계탕이니

 

반응형

댓글